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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케냐항공 Churning 및 기타 ADM 정책 안내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1227
  • 작 성 일 : 2018-08-08 오후 6:42:17, 최종 수 정 일 : 2018-08-08 오후 6:42:17

안녕하십니까 케냐항공입니다. 

 

2018년 8월부터 본사 방침 상 ADM 규정이 강화됨에 따라 ADM 발생률이 높은 항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임직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빈번하게 발생하는 ADM 목록> 

 

1) Churning - TL 연장 등의 목적으로 같은 승객의 예약을 4번 이상 진행, 5회차부터 ADM 발생

 

2) Ticketing information - 가짜이름 또는 티켓번호 입력

 

3) Commissions, service fee, surcharges and taxes violations - 커미션, TAX 금액 등의 금액 오류 

 

4) Inactive and Passive Segments - 출발 24시간 전까지 HX,NO,UC등의 CODE 미정리

 

5) Duplicate PNRS by same Agent -동일한 승객의 예약을 2개 이상 생성

 

6) Coupon Trashing/ Coupon used out of sequence - 낮은 운임을 사용하기 위해 일부 구간만 사용하고 나머지 구간의 티켓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7) Fare/sales violation - AP조건, BLACK OUT DATE, BOOKING CLASS 등 미준수

 

8) Refund violation - 부정확한 환불 패널티 입력 및 환불 금액 

 

9) Reissue violation/uncollected change fee - 리이슈 시 잘못된 FARE 및 TAX 차액 입력 및 패널티 미입력

 

10) MCT violation - Minimum connecting time 위반

 

11) Married Segment Logic -Origin & Destination의 Married segment 위반 

 

*ADM은 최종 여행일자로 부터 9개월안 또는 티켓의 유효기간까지 발행될 수 있으며 또한 TKT 발권여부와 상관없이 발생됩니다.*

 

해당 내용뿐만 아니라 첨부파일에 있는 내용 반드시 확인하시어 불필요한 비용을 사전에 예방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케냐항공 예약발권부 02-317-88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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