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중요: 에어 뉴기니 국내선 탑승 시 필요 서류 안내 (미 제출 시 탑승 불가)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1152
  • 작 성 일 : 2020-04-29 오전 11:36:55, 최종 수 정 일 : 2020-04-29 오전 11:36:55

안녕하세요?

에어 뉴기니는 일부 국내선 구간의 운항을 재개하고 있습니다.(GDS에서 보이지 않는 도시는 운항하지 않는 지역입니다)

하지만 POM을 출발하여 국내 다른 지역으로의 판매는 가능하나 기타 지역에서 POM으로 들어가는 항공편은 예약 및 발권이 불가능합니다.

) POM >> LAE (YES), LAE >> POM (NO)

지난 425일부터 PNG 비대위의 요청으로 모든 국내선 여행 시 반드시 제출해야 하는 양식이 생겼으며 미 제출 시 탑승이 거부됩니다.

본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미리 작성하시어 사진이 나온 신분증과 함께 제출해야만 탑승수속이 가능합니다. (불가피한 경우 당일 공항 항공사 카운터에서 받아 작성도 가능)

작성한 허가서는 반드시 종이로 출력해야 하며 휴대폰에 저장된 이미지나 파일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아래 4개 도시의 경우 반드시 사전 작성하여 미리 허가를 받아야만 여행이 가능하며 신청서에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허가 혹은 불허 답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들은 당일 공항에서의 작성은 불가하며 항공권을 미리 구매했다 해도 여행허가 불가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승인이 거절될 경우를 대비하여 승인 후 예약 및 발권을 진행하기를 권장합니다.

사전 허가 해당 도시: DARU(DAU), KIUNGA(UNG), WEWAK(WWK), VANIMO(VAI)

<국내 여행 허가서>

https://www.airniugini.com.pg/wp-content/uploads/2020/04/APTF-Version-3.1-28-Apr-20.pdf

< DARU(DAU), KIUNGA(UNG), WEWAK(WWK), VANIMO(VAI) 여행객 서류 허가 제출>

covid19travelpass@airniugini.com.pg

한편 출발일 하루 전의 모든 예약 발권은 파푸아뉴기니 시간으로 오후 4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PNG 비대위에 다음 날 예약자 명단을 4시까지 보고해야 하기 때문에 오후 4시 이후에 발권된 다음 날 여정 티켓 소지자는 탑승할 수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내용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항상 에어 뉴기니 홈페이지의 최신 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2017 .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