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늘 새로운 세이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세

필독] 비상상황 관련 승객 SMS/E-MAIL 입력 지침 !! 필수

  • 분류 : 항공사뉴스
  • 항공사 : ZE
  • 조 회 수 : 480
  • 작 성 일 : 2019-03-21 오후 1:30:20, 최종 수 정 일 : 2019-07-08 오후 4:34:33

안녕하십니까,

 

기분 좋은 만남,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입니다.

 

비정상상황시 ( 결항 / 지연 ) 입력한 승객정보로 SMS/E-MAIL 발송하고 있습니다.

 

2019년 6월 1일 부 유효한 IATA Resolution 830d에 의거, 승객의 연락처 정보를 PNR상에 필수 입력해주시고

 

아울러 동일 사유로 연락처 누락 방지를 위해 사전에 ZE에서 준비한 시스템으로 승객 연락처가 연동되도록

 

2차 연락처 입력을 요청드립니다.


오기입으로 인한 비정상상황 SMS/E-MAIL 누락시 도움드리기 어려우니, 하단 엔츄리 양식으로 진행 요청드립니다.

 

< 세이버 입력시 >

GDS

허용

불가

세이버


3OSI ZE CTCM 010 1234 1234
3OSI ZE CTCE ze-gdshelp//eastarjet.com

 

3OSI ZE 010-1234-5678 (CTCM ENTRY 누락)

3OSI ZE CTCM 82-10-1234-5678 (국가번호 추가)

3OSI ZE CTCM SEL 82-10-1234-5678 (도시코드 추가)

3OSI ZE CTCM 010-1234-5678-1.1 (승객지정)

 

** 토파스와 세이버 양식이 상이하오니 개별 확인 요청드립니다.

※ 주의사항 ※

◇ 연락처 / 이메일 오기입시 비정상상황 승객에게 SMS/E-MAIL 발송 누락

◇ ZE홈페이지 비회원 조회시 2가지 방법 ( 이메일 조회 or 이름 조회 )시 열람 기본값이 이메일로 설정되어 있음.

( ** 이메일 주소 오기재시 열람 불가 )

◇ 메일 양식 주의해 입력 요망 ( ex. - 하이픈 입력시 ./로 입력시 오기입. -으로 기입 진행요망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