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늘 새로운 세이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세

사우디아라비아 운항 재개 (2021/9/11 부터)

  • 분류 : 항공사뉴스
  • 항공사 : EY
  • 조 회 수 : 71
  • 작 성 일 : 2021-09-10 오후 2:15:22, 최종 수 정 일 : 2021-09-10 오후 2:15:22

안녕하세요.

 

2021년 9월 11일 부터 에티하드항공이 사우디아라비아 운항을 재개합니다.

 

 

의료보험

 - 사우디아라비아를 여행하는 모든 승객은 코로나19 치료 비용을 커버하는 의료 보험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사우디 국적자, 거주자, GCC 국적자 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에티하드항공의 모든 티켓에는 코로나19 웰빙 보장 보험이 기본으로 포함됩니다.

 

Red list 국가들

 - 아프가니스탄, 브라질, 이집트, 에티오피아, 인도, 인도네시아, 레바논, 파키스탄, 터키 또는 베트남을 여행하는 승객은 현재 사우디에 입국할 수 없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 도착하기 14일 전에 이러한 국가 중 하나를 경유한 다른 국가에서 여행하는 승객도 포함됩니다.

 - Red list의 면제 대상에는 사우디 국적자, 그 가족 및 동반하는 근로자, 외교관, 보건 전문가 및 그 가족, 브라질, 이집트, 인도, 인도네시아, 레바논, 파키스탄 및 터키에서 출발하는 승객중 사우디 거주자 이며 사우디에서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자가 포함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에서 승인된 백신

 - 승인된 백신은 화이자, 옥스퍼드-아스트라제네카, 모더나, 존슨 앤 존슨 2차 접종 또는 시노팜 또는 시노박 2차 접종자 이며 위의 4종류의 승인된 백신으로 1회의 부스터 샷을 추가 접종한 것을 인정합니다. (관광객에게는 적용되지 않음). 백신 인증서는 사우디 국민을 제외하고 여행 전에 Muqeem 플랫폼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백신 접종을 받은 승객은 도착 14일 전에 모든 접종을 마쳐야 합니다.

 -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승객은 사우디에서 7일 동안 시설 격리를 하여야 합니다. 사우디 국적자 및 그들의 가족 그리고 가사도우미는 제외 됩니다.

 - 격리 프로그램 패키지는 Etihad Holiday를 통하여 예약하여야 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비자

 - Red list 국가에서 여행하는 승객을 제외하고, 관광객, 움라(Umrah), 방문 및 취업 비자 소지자가 허용됩니다. Umrah 비자의 경우 백신 접종을 완료한 성지 순례자만 가능합니다.

 

아부다비 격리 면제 여행

 - 사우디에서 아부다비로 여행하시는 승객은 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합니다. (현재 사우디는 아부다비에서 Green list 국가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검역 및 입국 요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tihad.com/destinationguide 을 참고하세요.

 

본 내용은 여행사 전용 사이트 etihadhub.com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