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늘 새로운 세이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세

[긴급] 12/11~12/12 처리 PNR에 대한 확인 요청 (추가 수정)

  • 분류 : 항공사뉴스
  • 항공사 : TW
  • 조 회 수 : 342
  • 작 성 일 : 2022-12-13 오후 5:00:08, 최종 수 정 일 : 2023-01-20 오전 10:45:37

[12.14 11:10 UPDATE]

발권 시도 시 메시지 전송 실패로 인해 GDS상 TKT은 발행되었으나 여정이 CNXL 된 경우에 대한 H/D 지침 공지 추가

------------------------------------------------------------------------------------------------------------------------------------------

티웨이항공에서 12/11~12/11 처리 PNR에 대한 오류 사항에 관해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어 조치 요청드립니다.

■ 오류 발생 시간

- 12/11 20:38 ~ 12/12 02:24 (KST)

■ 오류 발생 내용

- 해당 시간대에 SITA outage로 인해 메시지 전송에 문제가 발생

- 상기 사항에 따라, GDS에서 처리된 사항이 TW 시스템에 반영되지 않아, TL로 인해 PNR이 CNXL 되거나 TKT LINK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음

■ 요청 사항

1) 발권 시도 시 메시지 전송 실패로 인해 GDS상 TKT은 발행되었으나 여정이 CNXL 된 경우에 대한 H/D 지침

-동일 CLS 사용 가능 시 : 대리점에서의 NEW PNR 생성 및 수수료 없이 TKT 재발행 처리 안내

-동일 CLS 사용 불가 시 : 사용가능한 CLS로 NEW PNR 생성 후 노선담당자에 요청 시 동일 CLS 지원 및 수수료 없이 TKT 재발행 처리 안내

-재발행에 대한 FEE WAIVER AUTH 불요

2) 1번 사항 외 해당 오류 발생 시간 내 처리된 항공권에 대해 각 대리점별로 PNR 확인하여 문제가 있는 경우, 각 노선 담당자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