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 11:10 UPDATE] 발권 시도 시 메시지 전송 실패로 인해 GDS상 TKT은 발행되었으나 여정이 CNXL 된 경우에 대한 H/D 지침 공지 추가 ------------------------------------------------------------------------------------------------------------------------------------------ 티웨이항공에서 12/11~12/11 처리 PNR에 대한 오류 사항에 관해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어 조치 요청드립니다. ■ 오류 발생 시간 - 12/11 20:38 ~ 12/12 02:24 (KST) ■ 오류 발생 내용 - 해당 시간대에 SITA outage로 인해 메시지 전송에 문제가 발생 - 상기 사항에 따라, GDS에서 처리된 사항이 TW 시스템에 반영되지 않아, TL로 인해 PNR이 CNXL 되거나 TKT LINK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음 ■ 요청 사항 1) 발권 시도 시 메시지 전송 실패로 인해 GDS상 TKT은 발행되었으나 여정이 CNXL 된 경우에 대한 H/D 지침 -동일 CLS 사용 가능 시 : 대리점에서의 NEW PNR 생성 및 수수료 없이 TKT 재발행 처리 안내 -동일 CLS 사용 불가 시 : 사용가능한 CLS로 NEW PNR 생성 후 노선담당자에 요청 시 동일 CLS 지원 및 수수료 없이 TKT 재발행 처리 안내 -재발행에 대한 FEE WAIVER AUTH 불요 2) 1번 사항 외 해당 오류 발생 시간 내 처리된 항공권에 대해 각 대리점별로 PNR 확인하여 문제가 있는 경우, 각 노선 담당자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