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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 Q [오류 메시지] SIMULTANEOUS CHANGES TO PNR-USE IR TO IGNORE AND RETRIEVE PNR

    A

    하나의 PNR에 대해 사용자의 작업 내용과 항공사의 변경사항에 동시에 반영되었습니다.

    IR 하신 이후에 저장되지 않은 이전 작업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오류 메시지] SYSTEM AT PEAK USE-RETRY IN 5 SECS -L3N02

    A


    스케줄 또는 운임 입력 등 사용하고자 하는 기능과 관련 된 작업을 HOST에서 진행중인 경우입니다.

    일정 시간 이후에 재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 Q [오류 메시지] The NOFEB Conn Host Instance is connecting to

    A


    해당 개별 ID의 시스템 설정 변경이 필요합니다.

    담당자에 개별 연락하여 변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02-2127-8933 / ohse@asianasabre.co.kr

  • Q [오류 메시지] UNABLE TO PROCESS

    A


    항공사의 실시간 응답이 필요한 기능 사용 시 일시적인 사용 제한이 걸려있는 상태입니다.

    AVAILABILITY 경우에는 @ 대신에 #으로 조회하셔야 하고, ET 발권 진행할 때 해당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에는 잠시 후에 재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 Q [오류 메시지]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하세요.

    A


    #교육용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설치하지 않은 경우

    교육용시스템이 아닌 실제 라이브 시스템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 정보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실행한 시스템 상단에 TRAINING TAG 여부로  교육용 시스템이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교육용시스템이 아닌 경우, 설치한 시스템 삭제 후 교육용시스템으로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시스템>


    <교육용 시스템>



    #사용 계정이 정상적으로 로그인 되지 않거나 PW 입력 오류 횟수를 초과한 경우

    담당자에 문의하여 ID/PW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02-2127-8933 / ohse@asianasabre.co.kr

  • Q 과정 수료 기준

    A

    #평가 및 수료 점수 반영 기준

    이러닝 과정의 경우 각 영역별 수료 점수 반영 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학습 진도율은 필수 사항이 아니나(진도율 0%도 가능) 객관식/실습 과제물의 경우 각각 70점 이상을 취득해야 합니다.


    [반영 비율] 학습 진도율 10% + 객관식 평가 50% + 실습 과제물 40%



    #진도율

    진도율은 매일 로그인하여 출석하는 것이 아니라 업로드 된 15차시의 컨텐츠를 수강하는지 여부로 확인합니다.

    자유 수강 형태이므로 개인 학습 일정에 맞춰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객관식 시험

    객관식 시험은 과정 종료 3일 전에 마감하며, 70점 미만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1회 재응시 기회가 부여됩니다.

    객관식 시험 종료일 다음날 담당자가 명단을 작성하여 재시험 기회가 등록되며,  재시험이 가능하도록 수강생에 개별 안내 됩니다.

    -재응시 일자는 근무일 기준이므로 휴일과 겹치는 경우 늦춰질 수 있습니다.

    -1차 시험에 미응시한 경우에는 0점 처리되어 재시험 대상자에 포함됩니다.


    #과제물

    과제물은 학습 기간 중 1회만 제출 가능합니다.


    #수료 처리 기간
    최종 평가 점수에 따른 수료 처리는 과정 종료 후 4일 이내(평일 기준)에 진행하며, 자격증 출력은 수료 처리 이후에 가능합니다.

  • Q 교육 수강 순서

    A


    항공예약발권 학습 내용의 특성 상 예약 과정 학습이 완료되어야 운임 및 발권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수강할 것을 권장합니다.


    SABRE 항공예약의 기초→SABRE 항공운임과 발권의 기초


  • Q 교육 수강용 안내 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A


    이러닝 수강을 위한 사이버캠퍼스 ID/PW 안내 메일은 수강 시작 1일 전에 신청 정보 상의 이메일을 통해 안내됩니다.

    ID/PW 안내 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담당자(02-2127-891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수신 오류

    이러닝 수강안내 메일은 교육 신청 시에 입력한 메일 주소로 발송합니다.

    ID/PW는 생성이 완료되었더라도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오류가 있거나 정크메일로 분류되어 수신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확인이 필요하며

    계정이 정상적으로 생성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접속하여 수강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캠퍼스 (ecampus.asianasabre.co.kr) 접속

    ID: 교육 신청할 때 작성한 이메일 주소의 @앞 문자열 

    (예) asiana@sabre.co.kr 일 때 ID: asiana

    PW: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예) 010-1234-5678 일 때 PW: 5678


     

  • Q 교육비 현금영수증 발행

    A


    입과한 교육 기준 매월 말일에 현금영수증이 발급 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 정보는 익월 초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개별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의 사항

    교재 신청서의 입력 항목 중 현금영수증 요청 번호를 기본으로 발급합니다.

    발행 이후에는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하므로 신청 정보가 아닌 다른 번호로 발급 또는 사업자 앞으로 계산서를 발급해야 하는 경우에는

    입금 직후에 담당자 (02-2127-8917 / sakim2@asianasabre.co.kr) 에게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

  • Q 교육비 환불 규정 및 절차

    A


    #환불 규정

    수강 시작일로 부터 15일 이내(수강시간 1/2경과 전) 환불 신청한 경우, 아래 기준으로 환불 처리

    - 수업 개시 전(진도율 0): 이미 낸 학습비 전액

    - 총 진도율 1/3 경과 전: 이미 낸 학습비의 2/3

    - 총 진도율 1/2 경과 전: 이미 낸 학습비의 1/2

    - 총 진도율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 위 진도율은 사이버캠퍼스 강의실 내 표기된 수강 진도율을 의미함.


    #환불 신청

    1. 홈페이지 로그인

    2. 마이페이지→내강의실 신청 내역에서 오른쪽 [환불]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3. 담당자 이메일로 통장 사본 전달

    담당: 02-2127-8917 / sakim2@asianasabre.co.kr


    #기타 안내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후 통장사본 접수일로부터 최종 승인까지 약 2주정도 소요되며, 승인 이후 가장 빠른 월요일 오후에 요청 계좌로 환불금액이 입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