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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ASSIGN HARDCOPY PRINTER FOR ETR DOCUMENTS-USE PTR/-0137

    A

    H에 프린터번호 Assign이 안되어 있는 경우(지시어 DI로 확인)Sign 재입력 또는 UHD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ASSIGN INVOICE/ITINERARY PTR-0160

    A

    ET여정/운임안내서 출력 요청했으나, I-에 프린터번호 Assign 안되어 있는 경우로 Sign 재입력 또는 UHD 전화하여 해결 요망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AUTH CARRIER INVLD-0151

    A

    여행사 지점 PCC에 부여되어 있는 ET 발권 가능 항공사 Table에 없는 항공사로 발권 요청한 경우로 지시어 W/TA*xxx8  (xxx8 : 여행사 지점 PCC, DI로 확인 가능) enter 하여 항목 [Carriers] 란 확인 요망

    ET 발권을 하려면 [Carriers] 및 [ETR Carriers] 난에 ET 발권하고자 하는 항공사가 모두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CARRIER DOES NOT PARTICIPATING IN ETR FOR SETTLEMENT PLAN-1166

    A

    한국지역에서 SABRE를 통해 ET 발권할 수 없는 항공사로 요청한 경우로 지시어 W/BSPKR* 로 확인 가능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CARRIER NOT RESPONDING - RETRY LATER OR ISSUE PAPER TICKET

    A

    발권 요청했으나 항공사에서 응답하지 않는 경우,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동시발권 가능한 최대 승객 수을 초과하여 발권했을 경우, 항공사 별 / Coupon 별  동시발권 가능 최대 승객수가 나와 있는 "ET Profile"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CHECK ETR- CPN STATUS NOT VALID FOR EXCHANGE-USE WETR*-1166

    A

    Reissue 요청했으나, Origin ETR 내에 [OPEN] 상태인 Coupon 이 전혀 없는 경우로, ETR Coupon Status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heck-In 상태 : 이미 Check-In한 상태로, 공항쪽에 Off-Load 요청 요망
    기타 : Coupon Status가 이미 VOID or RFND or USED인 상태로 Reissue 불가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CHECK ETR- CPN STATUS NOT VALID FOR REFUND-USE WETR*-1166

    A

    환불 요청했으나, Origin ETR 내에 [OPEN] 상태인 Coupon 이 전혀 없는 경우로, ETR Coupon Status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heck-In 상태 : 이미 현지에서 Check-In한 상태
    기타 : Coupon Status가 이미 VOID or EXCH or USED인 상태로 Reissue 불가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CHECK ITIN -1 OR MORE SEGMENTS NOT VALID FOR INTERLINE ETR-0140

    A

    발권 선택한 여정 내 Interline 협정이 안된 항공사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CHECK ITINERARY-1 OR MORE SEGMENTS NOT VALID FOR ETR-14-0140

    A

    ET 발권에 적격하지 않은 여정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여정 뒤에 /E Tag 없음)

  • Q [ET발권 미처리 처리방법] ELECTRONIC TICKETING NOT ACTIVE FOR CARRIER SELECTED-1166

    A

    여행사 지점 PCC에 부여되어 있는 ET 발권 가능 항공사 Table에 없는 항공사로 발권 요청한 경우로 지시어 W/TA*xxx8  (xxx8 : 여행사 지점 PCC, DI로 확인 가능) enter 하여 항목 [ETR Carriers] 란 확인하신 후 없으면, 바로 UHD에 전화 주세요.

    바로 입력 조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