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장애공지] PNR DIVIDE 오류 안내 ( 간헐적 발생 )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514
  • 작 성 일 : 2019-05-17 오전 10:29:48, 최종 수 정 일 : 2019-05-17 오전 10:31:53
고객지원 NEWs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CSC 입니다.

최근 아래와 같은 장애가 간헐적으로 발생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 장애내용 <<
1> PNR DIVIDE 후 분리된 PNR 조회 불가 (PNR조회시 #UTL PNR#)
2> 항공사에 DIVIDE 전송안됨 (항공사PNR 분리 안됨)
간헐적으로 일부 PNR 에 발생됨

현재 SYSTEM 오류에 대해 수정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안에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NR DIVIDE 후 분리된 PNR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CSC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