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세이버 시스템 재설치 및 접속오류 접수방법 안내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542
  • 작 성 일 : 2020-01-14 오전 11:21:08, 최종 수 정 일 : 2020-01-14 오전 11:21:08
고객지원 NEWs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세이버 WorkSpace 재설치 / AnyWhere(애니웨어) PW분실 / WorkLite(모바일) PW분실 / SIGN(PF 1KEY) 접속오류 건에 대해   

접수방법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1> WorkSpace 화면 상단의 메뉴 통해 링크 => 홈페이지로 연결됨





2> 홈페이지 고객센터 => 장애/재설치신청 에서 접수   (홈페이지: https://www.asianasab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