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일부 항공사에서 GDS를 통한 티켓환불 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아래 표기해드린 항공사의 경우, 항공사 요청에 의해 세이버 시스템을 통한 AUTO-REFUND 기능이 제한되었거나, 항공사 시스템 자체적으로 GDS 환불요청에 대해 제한처리를 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해당 티켓에 대해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항공사에서 공지한 내용을 참고하여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공사요청에 의해 세이버 환불기능 제한> 항공사 : 8M, AM, AV, MH, MK, SA, UL, VN, WY
**환불재개 항공사 : HY(3/30~ 환불가능), AF/KL(4/9~ 환불가능), EY(8/25~ 환불가능), SU(9/24~ 환불가능). LA(10/21~ 환불가능) , ET(11/27~환불가능)
응답MSG : ELECTRONIC TRANSACTION RESTRICTED-1281
<항공사 시스템에서 자체적으로 환불기능 제한> 항공사 : AD, GA, KQ, LY, OK, PS, SB, SQ, TG, TP, TR
**환불재개 항공사 : QR, LH(7/28~ 환불가능), EK(8/3~ 환불가능), LO(9/7~ 환불가능), TK(8/18~ 환불가능)
응답MSG :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368 AGENCY NOT ALLOWED TO ISSUE ELECTRONIC TRANSACTIONS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155 MESSAGE FUNCTION NOT SUPPORTED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745
REFUND FULL OR PARTIAL NOT ALLOWED
※위 명시된 항공사의 경우 항공사 업데이트 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