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7C] 제주항공 Host Migration 안내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172
  • 작 성 일 : 2021-10-14 오전 10:33:26, 최종 수 정 일 : 2021-10-14 오전 10:33:26
고객지원 NEWs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제주항공 (7C)의 Host System이 SITA 에서 Navitaire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아래의 작업 예정시간에 7C의 스케줄 조회, 예약 및 발권이 불가할 예정입니다.


작업 예정 시간: 2021년 10월 24일 (일) 15:00 ~ 10월 25일 (월) 05:00  (한국시간 기준)


자세한 사항은 아래 항공사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S 전환에 따른 GDS PNR 발권 안내_update 2021.10.12




제주항공에서 10/25(월) 부로 PSS 전환됨에 따라 GDS PNR 발권 관련 안내드립니다.


 

1. 국제선 판매 중지


1) 2021/10/24(일) 18:00L 15:00L~


2) 위 시간 이후 제주항공 국제선 예약/발권 불가


 


2. 발권 가능 시점


 1) INDV : 2021/10/24(일) 17:50L 14:50L까지(기존대비 3시간 단축)


 2) GRP : 2021/10/22(금) 18:00L까지


※ 위 시간 이후 발권 시 PNR/TKT Migration 되지 않아 조회 불가능 할 수 있음


 


3. 발권 PNR H/D


 1) 기발권 된 PNR 과 TKT 으로 사용 가능


※ 발권 된 PNR 과 TKT 에 대해 변경/환불 지침은 추후 안내 예정


 


4. 미발권 PNR H/D


 1) 발권 가능 시점 이후부터 발권되지 않도록 제어 필요


 2) 2021/10/26(화) 부터 발권 가능


 3) 실제 발권 시점에 기존 PNR 사용불가로 인해 NEW PNR 로 RPLC 필요


 4) 2021/10/25(월) 에 발권해야 하는 경우 영업팀 담당자 CTC 필요


※ NEW PNR 로 RPLC 시 동일클래스 지원여부 및 처리방법은 추후 안내 예정


 


 


위와 관련하여 세부 처리지침에 대해서는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며 문의사항은 intlgroup@jejuair.net 으로 메일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실 때 제목 맨 앞에 [PSS변경] 입력 후 메일주시면 담당자가 더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관련없는 내용의 메일일 경우 회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