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17:50 ~ 시스템 장애가 복구되어 현재 정상사용되고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현재 세이버 SYSTEM 장애로 아래와 같은 오류가 간헐적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장애발생시간 : 5월 15일 17:30~17:50 (복구 완료)
1) 운임 조회 오류 오류응답 : SYSTEM AT PEAK USE - RETRY IN 5 SECS
2) PNR 조회 오류
오류응답 : PROCESSING ERROR DETECTED
3) 발권 성공했으나 *T 에 TKNE 누락 ==> DQB*로 티켓번호 확인 (DQB*15MAY , MD/세이버PNR) 혹은 항공권통합관리 확인 ==> 항공사에 티켓전송 및 문서생성은 정상이므로 사용가능함
|